[확밀아] 염하시즌의 시작 - 정정, 왠일로 이벤트 자체가 좋다. by 아스나르

 이젠 거의 시스템적으로 고착화시킨듯한 슈레플 진화합성 이벤트

일단 재료는 할만합니다. 적어도 멜트처럼 드랍에 제한있는거도 아니고 대부분 다 자체조달이 가능합니다.
화련형 다빈치를 이렇게 풀다니 진짜 마서는 무슨 힐카드가 그리도 많은건지 쩝..

나머지 쩌리같은 오토메 카드... 합성 자체는 쉽습니다만 성능은 미묘..

그리고 대망의 수집이밴트. 이번엔 랜덤보상은 없습니다... 라고 할줄 알았죠 시밤쾅

네 일단 1.5만개 수집보상은 기네비어 하나로 통일입니다. 근데 뭔가 이상한게 보입니다. 빛나는 수영복!?


 시밤쾅 그러면 그렇지 이젠 수집 하면서 또 수집해야 합니다. 

1.5만개를 모으는 동안 빛나는 사진을 5번 모을수 있는데 이걸 또 100개씩 모으면 랜덤으로 카드를 줍니다.
그것도 범위 겁나 넓어요 ㅋㅋㅋㅋㅋ 빛나는 사진 한번 기회에 한번에 1~40개 로또로 준다지만 그래도 이건 뭐....
그냥 존나 뛰라는거겠죠 뭐..

그리고 랭킹이벤트도 합니다. 보상은 염하형 기서. 이번엔 친구리스트에서 가장 높은 친구를 기준으로 가차 홍녹도 준다니 탱크 친구를 가진분들도 나름 기대해도 될듯 하네요.

메인강석은 란슬롯이랑 가웨인이라서 뭐 별 가치는 없겠습니다. 드랍보상에 맨붕할것 없이 느긋하게 강적 때려잡는거에만 집중하면 되겠네요.
인줄 알았는데 서브드롭에 염하 갤러, 염하 모르가즈, 염하 엘레인, 염하 모르간이 있군요. 빛나는 사진에도 나오니 할만한듯 합니다.
확실히 슈레플을 펑펑 풀면서 하는걸 보니 슬슬 유저 스팩을 상향시킨 다음 본격적으로 길드나 밀레를 도입할거 같긴 합니다.
그래도 시스템 구축 자체는 점점 신규 강적&요정에 집중하는거보단 다양하게 하는거 같아서 어느정도 즐길거리가 늘었다는 점에서는 좋은 점수를 줄만하네요.

결국 전체적으로 보면 다 잘나가다 수집x수집의 중복으로 좀 빡침이 오는 이벤트입니다. 빛나는 사진 보상을 풀돌한다는 생각만 버리면 아주 쉬운 이벤트일듯 하네요.
여기서 나오는 카드는 다 서브드롭으로 나오는 카드네요 이정도면 전체적으로 할만한듯 합니다.
 
하지만 여기에서 충격과 공포의 주말 아서콜이 겹친다면.......
 


덧글

  • 대공 2013/07/01 00:43 # 답글

    오 시발 리미치
  • 무명병사 2013/07/01 01:47 # 답글

    전 저런 이벤트에서 리미치를 먹은 적이 없으니 신경끄고 그냥 이벤트나 즐기렵니다 -_-;;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