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확밀아] 누구보다 빠르게 남들과는 다르게 by 아스나르

어느 시즌 첫날 평범한 무과금의 추덱.

사실 염하시즌은 그냥 카드수집만 하는 이벤이였죠. 그래서 특별히 신경 안쓰고 드롭카드를 풀돌한 시점에서 미친듯이 원기옥을 모았습니다.
후반기 시즌에서도 진화합성이 나올게 뻔했고 그것이 실제로 일어났죠.
그리고 전 오늘 아침 목록표를 들고 미친듯이 비경을 달렸고 그 결과는 뭐..

 30퍼제한에 120퍼 회복이지만 그래도 기교니까...

 그리고 위엄쩌는 슈레플 조건힐카의 모습. 역시 기교가 최고에요. 

보시는대로 파워하게 진화합성을 종결했습니다. 인연포 2만, 깐 원기옥 대략 300개(아직 더 남은거 같은게 개그) 사용한 녹차 4잔으로 깔끔하게 끝났네요.
합성 조건도 쉬웠고 대부분 이벤트 비경에서 나오는 카드들과 드랍카드로 구성되서 쉬운편이긴 했습니다.
이제 남은건 시즌 메인, 서브드롭 카드만 모으면 되네요. 복각판 강적들은 이미 다 풀돌 or 키풀 상태니 별 의미도 없고 말이죠.
드래곤 바렛도 구할수 있으면 좋겠는데 이건 조건이 좀 복잡해서 어떻게 될지 모르겠습니다. 상황봐서 피버+주말2배가 붙는날 달릴지 말지를 결정할듯 하네요.

그럼 이 글을 보시는 다른 밀아 유저분들도 원하는 카드를 득템하시길 바라며 전 다시 비경이나 뛰러 가야겠습니다.


그나저나 난 학원갈 시간을 앞두고 무엇을 하고 있었던 것인가.....

 

덧글

  • 사이키 2013/07/16 09:13 # 답글

    4일치 모은 원기옥 깠더니 평소엔 존나 잘 나와서 빡치게 만든 스노화이트 생제르맹이 한장씩밖에 안나오고 빌어쳐먹을 장웨인 란슬롯 염하엘레인만 쳐나오던 불편한 현실
  • 아스나르 2013/07/16 09:15 #

    전 노멀카드 돌리니 토르가 나오더군요. 루디나 좀 줄것이지 ㅠㅠ
  • 백우선 2013/07/16 13:20 # 답글

    우와, 위엄 쩌시는군요! ㅜㅜ
  • 아스나르 2013/07/16 18:43 #

    원기옥 모아둔게 컷습니다. 이제 매 시즌마다 진화합성 나올거 같으니 쟁여놓는게 이득이겠죠.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