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요정이벤 마무리와 경치이벤 중간결산 by 아스나르

그놈의 공수가 뭐길래...

진짜 시원하게 질렀던거 같습니다. 레벨링 할때는 그래도 군수물자 여유가 좀 있었는데, 중장비 돌리니 아주 그냥 아작이 나더군요.
거기다 코어도 살살 갈려나가는건 덤이고 말이죠. 으으으

그래도 일단 얻을건 다 얻은거 같습니다.

요정은 딱히 필요한걸 못 느껴서 주퀘로 3번만 돌렸던지라 퀘로 주는 지휘랑 격노 이렇게 둘만 있었는데 이번에 많이 늘었네요.
공수 하나만 얻자고 200 500 2000 1000 위주로 하다가 암걸릴뻔 했습니다. 결국 부품을 1500으로 바꾸고 뜨더군요.
공수를 얻고나선 이때 아니면 어차피 안 돌릴거 하면서 꾸역꾸역 기본식으로 돌려서 공습까지도 얻었습니다.
지금 공창에서 포격이랑 수호요정 하나가 더 돌아가고 있네요. 여튼 요정식은 이제 당분간은 안 건드릴듯 합니다 어휴.

일단 레벨링은 이렇게 돌리고 있습니다.

97식 링크도 해주고 남은 ar소대 애들도 좀 키우긴 해야하는데 요정식에 다 꼴아박다 보니 코어가 안 남아나서 일단은 자력링크 되는 애들 위주로만 하는중이네요.
그래도 평소에 레벨링도 나름 열심히 한 편이고, 이번에 긴 연휴동안 틈틈히 돌린 덕분에 군수쪽으론 많이 여유로워졌습니다.

이렇게 말이죠...

일단 방어전을 할 최소한의 맴버 빼고 군수제대에 꾸역꾸역 넣으니 어찌어찌 3개 소대는 100렙으로 채워넣게 되었습니다.
이래봐야 어차피 60퍼라 큰 차이는 없지만 그래도 깔끔하니 보기는 좋더라고요.
왠만하면 링크 바로바로 해주는 편인데 팔이랑 흥국은 결국 요정식에 밀려서 링크도 다 못하고 100렙을 찍어버리게 되었네요.
97식도 그렇게 될거 같아서 조금 쌔... 합니다.
이미 갈곳은 다 갔다왔고 자원 퍼먹는 요정확업도 끝났고 하니 남은기간은 진짜 여유롭게 레벨링을 할수 있을거 같습니다.
다른 지휘관분들도 남은 레벨업 이벤트 기간 잘 준비하셔서 헌팅레빗 이벤트를 즐겁게 즐기셨으면 좋겠네요.

ps. 그나저나 k-2가 일러가 공개되었네요. 언능 sd도 공개됬으면 합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