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전선] 딥다히든 종료네요. by 아스나르

근 한달짜리 이벤트인 딥다이브도 오늘로 끝이 났네요.

나름 준비 열심히 했는데도 점수는 좀 아쉽네요. 아슬아슬하게 10퍼 언저리인거 같은데 어찌될지 모르겠습니다.
히든을 막판에 몰아서 하는게 아니라 미리미리 좀 해둘걸 그랬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지령소모가 너무 컸어요.

그래도 일단 움골격은 3개 다 캤습니다. 

전용장비라 강화가 좀 문제긴 하지만 이만한 사기템도 없으니 일단 확보는 해야겠죠.
파밍은 전 3-2에서 상자캘겸 하루 20판씩 돌았습니다. 골격 3개 먹고난 뒤에는 그냥 상자만 캤네요.
상자 자체는 빨간봉투때보다는 훨씬 편했는데 상자파밍만 하다보니 이벤트 드롭 3성들을 못 먹은게 아쉽네요.

상자 구성이 워낙 혜자스러워서 초반에 몇일을 제외하곤 거의 매일 60개를 캔거같습니다.

빨봉때처럼 보석을 주지는 않았지만 대신 스킬칩을 미친듯이 퍼 줘서 안 달릴수가 없더군요. 
거기다 딱 갯수가 정해지니 빨봉때처럼 언제 끝나나 하는 막연함도 덜하고 말이죠.

그덕에 움사공이 무진장 증식했지만 링크로 갈아넣어야 하나 아니면 n호기를 해야하나 고민중입니다.

이제 중섭과의 이벤트 차이는 큐브 플러스와 붕괴 콜라보 그리고 지금 중섭에서 진행중인 특이점 정도네요. 진짜 미친듯이 따라잡았습니다.
아무래도 다음 이벤트로는 특이점이 예상되긴 하는데 좀 널널하게 텀을 줬으면 하네요. 육성을 할 틈을 안주니 빡셉니다.
까놓고 말해서 레벨링이야 어떻게든 해볼 건덕지라도 있지만 스킬작들은 퍼먹는 칩들을 감안하면 아득해지는데 말이죠.
뭐 일단은 딥다이브가 끝났으니 한달정도는 여유가 있다고 생각하고 부족했던 인형들 위주로 육성을 해야겠네요.
그럼 다른 이글루스 지휘관 분들도 즐거운 딥다이브가 되셨길 바라며 전 이제 칸코레 이벤트에 고통받을 준비도 해야겠네요.




덧글

  • 쿠로코아 2018/02/12 22:21 # 답글

    저는 어느세 먹은 움골격 하나와 움사오로 끝. 솔직히 의욕이 많이 사라졌...
댓글 입력 영역